Posted in: 미분류

파워볼구매대행 나눔로또파워볼 파워볼당첨번호 다운로드 홈페이지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이승우 기자] “에버튼의 여름 이적 시장을 완벽했다.”

리버풀은 17일(한국시간) 영국 리버풀의 구디슨 파크에서 2020-2021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 에버튼과 경기를 치른다. 

이번 라운드 머지사이드 더비는 어느 때보다 치열할 것이라는 전망이 많다. 에버튼이 이번 시즌 탄탄한 선수 보강과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의 지도력이 어우러져 현재까지 4연승으로 1위를 달리고 있다. 리버풀 역시 초반 3연승을 달렸지만 4라운드에서 아스톤 빌라에 충격의 2-7 패배를 당해 기세가 한 풀 꺾였다. 

평소 같았다면 리버풀의 우세가 예상됐겠지만 에버튼의 기세가 만만치 않았다. 중원에 하메스 로드리게스, 알랑, 압둘라예 두쿠레를 영입하며 막강한 허리를 구축했다. 여기에 도니믹 칼버트-르윈이 시즌 초반 6골을 폭발시키며 선수 영입 이상의 효과를 가져왔다. 

제 아무리 디펜팅 챔피언 리버풀이라 해도 에버튼의 기세가 무서울 수 밖에 없다. 위르겐 클롭 리버풀 감독 역시 에버튼의 막강한 전력을 인정했다. 특히 이적 시장에서 성과를 높이 평가했다. 

클롭 감독은 영국 매체 ‘BBC’와 인터뷰에서 “여름에 완벽한 비지니스를 했다. 꽤나 좋은 팀을 더 발전시킬 수 있는 정확히 필요한 선수를 찾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안첼로티 감독이 그들에게 바라는 것에 익숙해지면서 강한 팀이 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클롭 감독은 에버튼 선수들의 이름을 직접 거론하며 능력을 높이 샀다. “칼버트-르윈은 내가 앞으로 몇 시즌 안에 엄청난 발전이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는데 그것을 해냈다”라며 “정상급 스트라이커가 갖춰야 할 모든 것을 지녔다”라고 칭찬했다. 

이어 클롭 감독은 “모든 것이 다 손발이 맞고 있다. 양쪽 날개에는 하메스나 히샬리송 같은 톱클래스 선수들이 있고, 중원에선 알랑과 누구든지 호흡을 맞출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클롭 감독은 에버튼과 경기에 대해 큰 기대를 걸었다. “에버튼은 정말로 좋은 팀이다”라며 “이번 라운드는 매우 흥미로운 경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aul1649@osen.co.kr

창립기념일땐 52억원 별도 지급파워사다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태풍 등으로 농촌이 최근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농협중앙회가 직원 10명 중 3명가량에 억대 연봉을 지급하고 성과급도 매년 수백억원씩 지급한 것으로 드러났다. 특히 올해는 창립일을 기념해 52억원을 별도로 지급하는 등 ‘성과급 잔치’를 벌여 어려운 농촌 현실을 망각하는 처사라는 비판의 목소리가 나온다.

17일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소속 국민의힘 정운천 의원(사진)이 농협중앙회로부터 받은 국정감사 자료에 따르면 정규직 전체 인원 2023명 중 연봉 1억원 이상이 773명(29.4%)이나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의 연봉은 총인건비의 36.5%를 차지한다.

억대 연봉자는 2015년 381명에서 2016년 401명, 2017년 553명, 2018년 677명, 지난해 773명으로 최근 5년 사이 두 배 이상 증가했다. 이에 전체 직원에서 억대 연봉자가 차지하는 비중도 2015년 11%에서 지난해 29.4%로 3배 가까이 높아졌다. 지난해 기준 억대 연봉 직원들의 직급은 M급 112명, 3급 448명, 4급 213명 등이다.

농협중앙회는 성과급 지급도 매년 지속해서 늘려 최근 5년 새 1인당 지급액이 두 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분석됐다. 2015년 155억원이었던 성과급은 이듬해 104억원, 2017년 148억원 수준이었지만, 2018년 268억원, 지난해 214억원으로 증가했다. 1인당 지급액으로 치면 2015년 400만원대에서 지난해는 800만원 수준으로 늘어난 셈이다.

이런 억대 연봉자 증가와 성과급 확대는 농가 인구의 감소와 계속된 농가 부채 증가 등으로 농민의 어려움이 가중되는 가운데 이뤄진 것이어서 농협중앙회가 농민보다 임직원들의 배만 불리고 있다는 지적이다.

특히 올해의 경우 코로나19와 태풍 등으로 농촌의 어려움이 가중되는 가운데서도 성과급은 물론 창립일을 기념해 52억원을 별도로 지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 의원은 “농협 존립 목적이 농업 경쟁력을 강화해 농업인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있는데도 억대 연봉자의 급속한 증가와 성과급 잔치 등을 벌이는 것은 농민들로부터 외면받고 농협 설립 취지를 망각한 처사”라고 비판했다.

농림축산식품부에 따르면 국내 농가 인구는 1980년 1082만명에서 지난해 기준 225만명으로 무려 5분의 1 수준까지 감소했다. 회원 조합 숫자도 이 기간 1485개에서 1118개로 367개(24.7%) 감소했다.

농가소득은 1990년 1102만원으로 도시근로자 가구소득(1134만원)과 비슷했지만, 지난해는 4118만원으로 도시근로자 가구소득(6615만원)의 62.3%에 불과했다. 지난해 기준 농가 부채는 3572만원으로 집계됐다.

반면 농협 임직원 숫자는 같은 기간 3만7511명에서 10만4466명으로 3배 가까이 증가했고 농협중앙회 직원도 2만명을 돌파했다.

정 의원은 “현재 농협의 모습은 농민보다 직원들을 위한 조직이 아닌지 심히 우려한다”며 “존립 목적에 맞게 임직원이 아닌 농민의 농가소득을 제고하는 데 힘써야 할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사진]토트넘 트위터
[OSEN=강필주 기자] 손흥민(28, 토트넘)의 발재간에 팀 동료 가레스 베일(31)도 즉각적으로 반응했다.

토트넘은 16일(한국시간) 공식 트위터를 통해 팀 훈련 영상 일부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영상에는 잉글랜드 대표팀에 차출됐던 해리 케인을 비롯해 A 매치 기간 소집 없이 팀 훈련에 집중했던 손흥민과 가레스 베일 등의 모습이 보였다.

이날 토트넘 선수들은 농구를 통해 팀 워크를 다졌다. 베일은 골키퍼 파울로 가사니가의 어시스트를 받아 점프슛을 성공시킨 후 골 세리머니를 펼쳤고 수비수 맷 도허티는 발로 공을 차 득점시키는 기술을 선보였다.동행복권파워볼

특히 손흥민은 환상적인 골 컨트롤을 선보였다. 공중에 높게 뜬 공을 오른발로 가볍게 떨어뜨린 것이다. 그리고는 별 것 아니라는 듯 시크하게 돌아섰다.

그러자 이를 지켜보던 베일은 양쪽 팔을 쭉 뻗어 날갯짓을 해 보이며 손흥민의 기술에 감탄했다. 동료들도 환호성으로 감탄사를 내질렀다.

토트넘은 오는 19일 새벽 0시 30분 영국 런던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서 열리는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 2020-2021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 홈 경기를 치른다.

이 경기에서 토트넘은 리그 최고 공격 트리오 평가를 듣고 있는 ‘KBS(케인, 베일, 손흥민)’ 라인이 첫 선을 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사 이미지

확대 사진 보기

기사 이미지

확대 사진 보기[뉴스엔 배효주 기자]

고은아가 다이어트에 성공했다.파워사다리

고은아는 10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 수고했다고 방 대표가 맛난 거 많이 사줬다!”라는 글과 함께 동생 미르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고은아는 젓가락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다정한 두 남매의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자랑 #사랑한다 #방대표”라는 해시태그를 통해 남매의 각별한 우애를 알 수 있다.

한편 고은아와 미르 남매는 유튜브 채널 ‘방가네’를 운영 중이다. 최근 채널 개설 1주년을 맞았다.(사진=고은아 인스타그램)

이시언 다이어트 /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이시언 다이어트 /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나 혼자 산다’ 이시언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1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화보 촬영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돌입한 성훈, 이시언, 기안84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성훈, 이시언, 기안84는 화보 촬영을 위해 다이어트 내기를 했다. 이들은 2주 동안 다이어트 시기를 거친 후 몸무게를 쟀다.

이시언은 “2주째 탄수화물을 끊었다. 토마토와 닭가슴살만 먹고 운동을 했다. 너무 힘들었는데, 사람들이 빠졌다고 하니까 되더라”고 말했다.

이시언은 6kg을 감량했다. 그는 “체중계 올라갈 때마다 1kg씩 빠지는데 기분이 너무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