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in: 미분류

파워볼구매대행 파워볼게임 파워사다리 하는곳 사이트

[스포탈코리아] 김동윤 기자=마이크 야스트렘스키(29)의 스플래시 히트(Splash Hit)로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짜릿한 역전승을 거뒀다.

30일(한국 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펼쳐진 샌디에이고 파드레스와의 경기에서 샌프란시스코가 7 대 6 역전승을 거뒀다. 오늘 승리의 주역은 팀의 모든 타점을 기록한 중견수 마이크 야스트렘스키, 좌익수 알렉스 디커슨, 3루수 도노반 솔라노 총 세 명의 선수였다.

두 팀은 각각 에이스 쟈니 쿠에토와 크리스 패댁을 선발로 내세웠다. 선취점은 샌프란시스코에서 먼저 나왔다. 선두 타자 알렉스 디커슨와 브랜든 크로포드가 각각 3루타, 안타로 만든 기회를 도노반 솔라노가 1타점 적시타를 기록했다.

3회에는 두 팀이 홈런포로 맞불을 놨다. 3회 초 매니 마차도가 2점 홈런으로 역전을 시키자 야스트렘스키가 3회 말 선두 타자로 나와 우측 담장을 넘겨 동점을 만들었다.

4회에는 샌디에이고의 빅이닝이 만들어졌다. 몸에 맞는 볼로 출루한 윌 마이어스가 도루로 2루까지 진출하자 에드워드 올리바에스가 불러들였다. 선발 쿠에토는 이 실점으로 강판됐고, 숀 앤더슨이 구원 등판했으나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에게 볼넷을 내주고 트렌트 클락에게 3점 홈런을 허용하면서 점수는 2 대 6으로 크게 벌어졌다.

6회 디커슨의 홈런을 제외하면 소강 상태를 갖던 경기는 후반 들어 달라졌다. 8회 말 1회와 비슷한 상황이 나왔다. 디커슨(볼넷)과 크로포드(안타)가 다시 한번 출루하고, 도노반 솔라노가 크레이그 스탬먼의 실투를 좌측 담장으로 쏘아 올리면서 경기는 6 대 6 동점이 됐다.


끝내기 홈런을 친 야스트렘스키

그리고 샌프란시스코에는 야스트렘스키가 있었다.

9회 말 선두 타자로 타석에 들어선 야스트렘스키는 샌디에이고의 맷 스트람의 6구째 하이패스트볼을 그대로 받아쳐 끝내기 홈런을 기록하며 대역전 드라마의 마무리를 지었다. 야스트렘스키의 끝내기 홈런은 샌프란시스코 타자가 오라클파크 우측에 위치한 매코비만에 공을 빠트리는 홈런을 뜻하는 스플래시 히트로 기록됐다.

끝내기 홈런을 기록한 야스트렘스키는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 보스턴 레드삭스의 전설적인 타자 칼 야스트렘스키의 친손자로 유명하다. 지난해부터 샌프란시스코의 중심 타자로 활약하고 있는 야스트렘스키는 올해 2홈런 2타점, 타율 0.409, OPS 1.273으로 맹타를 휘두르고 있다.

아이즈 ize 글 김윤하(대중음악 평론가)

지난 7월 29일, Mnet은 올 하반기 편성에서 ‘킹덤’이 제외되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킹덤’은 지난해 방송된 ‘컴백전쟁: 퀸덤’의 후속작으로 정상급 아이돌 그룹이 한날 한시에 노래를 발표해 순위를 겨루는 컨셉트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걸그룹을 대상으로 한 ‘퀸덤’과 달리 올해는 남성 그룹을 출연 시켜 ‘퀸덤’의 영광을 이어 가겠다는 포부로 기획되었으나 섭외가 난항이라는 소문만 무성하다 결국 편성 자체가 기약 없이 미뤄지는 상황을 맞이했다. 이 상황이 더욱 촌극처럼 느껴지는 건 Mnet이 이미 지난 4월 ‘킹덤’ 출연권을 걸고 일종의 예선전 형식을 띤 ‘로드 투 킹덤’을 방송했다는 사실이다. 시청자의 외면 속에 소수점 대의 시청률이 이어진 7팀의 허망한 경연 끝에 더 보이즈가 우승을 차지하며 출연권을 따냈지만, 프로그램 제작 자체가 희미해진 상황. 말 그대로 상처뿐인 영광에 불과했다.

같은 채널에서 방송 중인 또 다른 아이돌 서바이벌 ‘I-LAND’ 역시 끊이지 않는 구설에 시달리고 있다. CJ ENM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손을 잡고 제작 기간 3년, 제작비 200억원을 투자해 만든 아이돌 데뷔 프로젝트로 이미 수년 째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지만, 뚜껑을 열기 전부터 시작된 잡음으로 한순간에 천덕꾸러기 신세가 되었다. 방송이 시작되기도 전 프로그램 스태프가 장시간 노동과 과도한 업무지시에 시달리다 교통사고를 냈다는 내부고발을 터뜨린 데 이어 실제로 촬영 현장에서 스태프 1명과 출연자 1명이 낙상사고를 당하는 사건마저 터졌다. 결국 24명이었던 출연진이 23명으로 조정된 건 물론 제작발표회에서 Mnet 임원진이 해당 사건에 대해 직접 사과하는 상황마저 연출되었다. 갖은 악재를 뒤로하고 방송을 강행했지만, 프로그램은 현재 큰 반향을 일으키지 못한 채 저조한 시청률을 이어가고 있다. ‘I-LAND’의 실패가 이달 중순 이뤄진 CJ ENM의 거대 임원진 인사이동에 큰 영향을 끼쳤다는 의혹이 업계에 공공연히 돌 정도다.

이 모두를 단지 치밀하지 못한 기획이 만들어낸 기대에 미치지 못한 결과라 할 수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 두 프로그램이 만들어낸 어두운 먹구름은 결코 우연의 일치가 아니다. 이 반갑지 않은 우연은 오히려 지금 케이팝을 다루는 이들이 아이돌이라는 콘텐츠를 어떤 방식으로 소화하고 있는지를 다시금 돌아보게 만드는 계기를 제공한다. 우선 ‘킹덤’의 경우를 보자. 박봄에서 (여자)아이들까지 다양한 연차의 걸그룹이 라인업을 채웠던 ‘퀸덤’은 승리에서 YG, 정준영으로 이어지며 1년 내내 케이팝 팬들을 괴롭힌 ‘버닝썬 게이트, ‘프로듀스 시리즈’ 투표 조작 사태, 고 설리와 고 구하라 등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젊은 케이팝 스타 등 온통 어두운 소식만 가득했던 2019년 케이팝 신의 거의 유일에 가까운 빛이었다. 해당 프로그램이 시청자의 관심과 사랑 속에 순항할 수 있었던 건 죽지도 않고 돌아온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주는 각종 자극이나 악마의 편집이 아닌, 출연한 6팀의 걸 그룹의 이제야 비로소 보여줄 수 있었던 숨겨진 매력과 뛰어난 무대력 덕분이었다. 우승자 마마무에 주어진 혜택인 컴백쇼가 아직도 진행되지 않은 가운데 후속 프로그램 ‘킹덤’을 위한 ‘로드 투 킹덤’이 먼저 방영되었고, 해당 프로그램의 우승자에게 주어진 혜택 아닌 혜택 역시 언제 이루어질지 모르는 상황에 놓였다.

‘I-LAND’의 경우는 어떤가. 영화 ‘메이즈러너’에서 영감을 받은 고급 모델하우스를 연상시키는 의미 없이 웅장한 세트와 건조한 내레이션은 자신들의 손으로 동료를 방출시켜야 하는 프로그램의 냉혈한 경쟁 구도를 강조하는 자극적 연출의 일환에 불과하다. ‘새는 알에서 나오려고 투쟁한다. 알은 세계이다. 태어나려는 자는 하나의 세계를 깨뜨려야 한다’는 소설 ‘데미안’의 문장까지 인용하며 거창한 세계관을 자랑하지만 결국 그들에게 강요된 ‘깨어야만 하는 세계’는 최후에 살아남는 12인이 되기 위해 버려야 하는 선의, 동료애, 배려 등 인간이 기본적으로 지녀야 할 가장 인간적인 면모들이다. 여기에 ‘어쩔 수 없는 현실’을 들이밀어 봐야 아무런 소용이 없다. 어차피 그 ‘현실’은 제작진이 공들여 만들어놓은 ‘가상의 현실’에 불과하기 때문이다.

결국 모든 건 책임의 문제로 수렴된다. 지금 케이팝 안에서 힘을 가진 자들은 어떤 상황에서도 책임을 지려 하지 않는다. 어떻게든 살아남으라며, 이렇게 현실이 잔인하다며 극한의 상황을 만들고 사람을 갈아 넣지만, 그곳에서 겨우 살아남은 이들에게 주어지는 건 어쨌든 이 모든 게 너의 선택이 아니었냐는 모르쇠뿐이다. 불필요한 서열화와 투표에 팬들이 받을 고통을 알면서도 무대에 한 번 더 오를 수 있다는 희망만으로 서바이벌에 참여하는 팀들은 마땅히 주어져야 할 보상을 제때 받지 못했다. 촬영 현장에서 일어난 사고로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못하게 된 연습생의 이름은 당연히 아무도 기억하지 못할 것이다. 프로그램 보안을 위해 불미스러운 사건을 비롯한 그 어떤 것도 발설하지 않겠다는 보안서약서를 받고 자괴감을 느꼈다는 스태프의 증언이 이어진다. 

치열한 서바이벌에서 겨우 살아남아 데뷔한 이들은 투표가 조작되었다는 이유로 팀을 공중분해 당한다. 음악 방송 1위를 하면 대표님이 휴대전화를 주기로 했다는 인권유린적 농담 아닌 농담이 공공연한 곳에서 10여 년 간 벌어진 멤버 괴롭힘에 대한 책임을 가해자로 지목된 한 사람이 모두 지고 팀을 떠나며 사건이 종료된다. 알량한 서바이벌 형식까지 들먹일 것도 없다. 누구도 책임지지 않는 지금 케이팝의 현실 그대로가 ‘지옥도’다.

“현재 참상 볼 때 용납 못할 시나리오”

세계보건기구(WHO)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대응을 위한 집단면역 전략에 대해 강한 반대를 표명했다고 미 CNBC 등이 29일(이하 현지 시각) 보도했다.

방호복을 입은 의료진이 인도 빈민가에 도착한 모습. /AP 연합뉴스
방호복을 입은 의료진이 인도 빈민가에 도착한 모습. /AP 연합뉴스

외신에 따르면, 마이크 라이언 WHO 긴급준비대응 사무차장은 이날 다수의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진행된 질의응답에서 ‘집단면역을 목표로 삼는 것은 어떤 면에서는 질병을 통제하지 않겠다는 의미”라며 “현재 참상을 볼 때 용납할 수 없는 시나리오”라고 했다. 집단면역 전략은 방치와 가까우며 인간적으로 거론할 사안이 아니라는 의미다.

집단면역은 특정 지역의 주민 대다수가 바이러스에 노출돼 면역력을 가짐으로써 더 이상 바이러스가 확산하지 않는 상태를 뜻한다. 전문가들은 지역 주민 최소 60%가 항체를 보유하면, 확진자가 생겨도 더 이상 감염이 이뤄지지 않는 집단면역이 확보됐다고 보고 있다.

이는 백신 개발 이전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을 막을 수 있는 사실상 유일한 방안이기도 하다. 영국 일간 가디언이 29일 “인도 뭄바이의 한 빈민가 주민 57%가 코로나 항체를 가짐으로써 집단 면역 수준에 도달한 곳이 나왔다”고 보도하면서 집단면역이 주목받았다.

그러나 라이언 사무차장은 “집단면역 형성에 필요한 항체 보유율이 얼마든지 간에 우리는 그 근처에도 가지 못했다”며 “그 수치에 도달하려면 바이러스가 지역 사회에서 더 많이 퍼져야 한다는 뜻이다. 항체 보유율이 높아질 때까지 그저 기다리기만 한다면 병원 업무가 마비되고 수많은 사람이 사망할 것”이라고 경고했다.파워볼게임

스웨덴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사태 초기 느슨한 통제를 주장하며 집단면역 전략을 썼지만, 수도 스톡홀름 주민들의 항체 보유율이 저조한 것이 드러나며 사실상 실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기사 이미지

[스포티비뉴스=박대현 기자]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PL) 1골에 머무른 제시 린가드(27,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부진이 “어머니 우울증 때문이었다”는 보도가 나왔다.

영국 지역지 ‘맨체스터이브닝뉴스’는 30일(한국 시간) “최근 두 시즌간 린가드는 우울증을 앓은 어머니 탓에 경기에 (온전히) 집중할 수 없었다”면서 “어머니가 편치 않으셔서 12살, 15살에 불과한 어린 두 동생을 린가드가 보살펴야 했다”고 전했다.

지난 26일 린가드는 시즌 최종전인 레스터 시티와 경기서 뒤늦게 PL 마수걸이 골을 신고했다. 팀 2-0 승리와 3위 안착에 한몫했지만 비판 여론이 상당했다.

리그, 컵 통틀어 공격형 미드필더로서 낙제점인 3골 1도움에 그쳤다. 경기당 슈팅 수가 1.3개에 머물 정도로 적극성이 적은 한 해를 보냈다.

린가드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선수로서 그리고 한 인간으로서 내 정체성을 완전히 잃었다(I lost who I was as a player and person)”며 힘들었던 지난 2년을 토로했다.

“팬들 실망감을 잘 안다. 하지만 이것만은 기억해 달라. 맨유를 향한 내 사랑은 전혀 변하지 않았다. (팬과 동료, 코치진, 스태프 등) ‘맨유인들’ 곁을 한시도 떠난 적이 없다”고 덧붙였다.

최근 정신 건강 이슈를 다루는 BBC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린가드는 진행자 마야 지마가 “우울증을 되도록 일찍, 그리고 널리 알려야 한다”는 설득에 이 같은 개인사를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내 성격이 원래 그렇다. 혼자만 알고 속으로 삭이는 타입이다(I was the type of guy that liked to bottle things up, keep everything to myself). 하지만 (최근) 맘을 고쳐먹었다. 내 주변에 다양한 일이 있어났음을 인정하고 이를 더 널리 알려야겠다고 생각했다.”

“가족 문제 탓에 (확실히) 피치에서 집중하기 힘들었다. 난 내 가족을 매우 사랑한다. 어머니가 울감을 호소하시면서 12살 남동생, 15살 여동생을 내가 돌봐야 했다. 가족에게도 (축구 업무에) 집중하기 어렵다는 속내를 털어놨다. 그렇게 하니 기분이 훨씬 좋아졌다”며 웃었다. 그러면서 차기 시즌에는 180도 달라질 경기력을 약속했다파워볼

배우 박수인이 30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골프장 갑질 의혹 기자회견을 열었다.  한 골프장에서 캐디와 마찰을 겪으며 갑질 논란에 휩싸인 박수인은 당시 박수인을 맡았던 캐디는

박수인은 최근 일은 ‘갑질 논란’에 대한 억울함을 토로했다.

3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63컨벤션센터에서 배우 박수인의 갑질 논란에 대한 공식입장 발표가 이뤄졌다.

앞서 지난 23일 한 매체는 박수인이 지난달 수도권의 한 골프장에서 라운딩 한 후 골프장에 수차례 전화를 걸어 캐디 비용을 환불해달라고 요구했다고 보도했다. 요구가 받아들여지지 않자 골프장 홈페이지에 격한 표현이 담긴 글을 올렸다고도 했다.

이날 모습을 드러낸 박수인은 “제 사진이 첨부된 기사를 봤다. 허위기사를 정정하고자 직접 이름을 밝히고 여러 언론사와 인터뷰를 했다. 하지만 저의 해명에도 불구하고 ‘갑질 논란 박수인’이라는 수식어로 최초 기사로만 저를 판단해 비난으로 도배가 됐다. 현재 소속사 없이 홀로 대응하기 어려워 사비를 털어 이 자리를 마련했다. 솔직하게 이 사건에 대해 밝히겠다”고 말했다.

지인들과 함께 지난 6월 경기도에 위치한 한 골프장을 찾았던 박수인. “몇 달 전 교통사고를 당해 회복이 덜 된 상태였다. 사고 후유증이 있었지만 취소할 수 없었고 골프비용은 제 카드로 결제했다”고 밝히며 “코스마다 사진을 찍고 일행과 대화를 하느라 많이 더뎠다는 캐디의 주장은 사실이 아니다. 플레이하기 전 단체 사진, 후반전 노을 앞에서 단체 사진을 찍은 것이 전부였다. 플레이 내내 지인 앞에서 무례한 언행을 당했고 무시를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 일을 당한 후 잠 한숨 이루지 못하고 항의를 했지만 오히려 돌아온 것은 인격적 모멸감이었다”고 덧붙였다.

박수인은 지난 2002년 영화 ‘몽정기’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귀접’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 등에 출연했다. 파워볼엔트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